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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고기조교

肉調教~僕の女神が肉奴隷~ 고기조교~나의 여신이 육노예~ -2

 

 

 

공략 관련 문의가 들어와서 추가함.

 

AT코드나 기리기리 파일, 게임에 대한 정보는 이전글에.

 

 

기본엔딩 외의 엔딩조건은 실패/성공/대성공 등의 CG를 모을수록 힌트에서 더 많이 공개된다.

 

츤/데레/아헤 수치가 붙고 그외 조교조건을 만족해야 볼 수 있다.

 

항문애무 Lv2 Lv3 등에서 성공이나 대성공을 해야 한다거나,

 

밤의 산책에서 대성공을 해야한다거나.

 

트루엔딩의 경우 애널퍽까지 해야되는데, 막장조교해놓고 왜 해피엔딩인지는 이해불능.

 

 

스킬에 대해서는 게임 힌트에도 나와있지만 수면발작증은 꼭 필요하고,

 

마지막날은 조교시간이 부족하니 그 전에 사용해야한다.

 

힌트북에서 수면발작증의 사용가능횟수를 1 또는 2회로 설정가능하다.

 

마지막 전날까지만 있으면 되니 처음 획득스킬은 선혈의 결말이 가장 무난할듯.

 

 

선혈의 결말 활용을 잘 해야함.

 

하루 일과종료시간에 맞추어 선혈로 이랏을 600으로 터트리게 되면, 다음날로 넘어가고 이랏300이 감소해서 노 페널티가 됨.

 

마지막날도 종료시간(17시? 19시?)에 맞추어 선혈+코스프레H 로 파라미터의 대박한방을 노릴수 있다.

 

이랏 감소스킬은 500대까지 꽉 채울 욕심 안부리고 400정도에 써도 충분하다.

 

성공률 높은 커맨드들에 하루1회 성공파라미터 MAX찍는 스킬을 통해 커맨드 lv을 올리면 좋다.

 

 

 

 

진행이 잘 안되는 경우를 보면,

 

주로 힌트에 낚여서 특수플레이의 전마를 실행하지 않고 펠라치오 위주로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러면 아헤가 오르지 않아 츤0 데레 만땅 찍어도 항문애무가 안뜬다.

 

초기에 전동마사지를 열심히 해서 아헤 수치를 올리면 항문애무가 뜨게된다.

 

전마, 방뇨, 묶기를 이용해 아헤수치를 높여서 항문애무 lv과 애널퍽, 밤의산책 커맨드를 얻는게 포인트.

 

대부분의 조교커맨드는 츤/데레/아헤 수치에 따라 획득가능하고,

 

스킬에 해당되는 경우가 애니메이션/게임을 통해 얻어진다.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키스나 일반적인 섹스를 하게되면 데레수치가 많이 오르고

 

위에 말한 전동마사지 등의 변태플레이는 아헤수치를 대폭 올린다.

 

정확한 조건은 모르겠으나,

 

성공률이 높다고 다음 lv로 가는 확률이 무조건 높은것은 아닌듯 하고,

 

일정량의 파라미터가 확보되어야 lv이 잘 오르는듯.

 

당연하게도 발-키스-발-가슴 을 했을때 첫번째 발에서 lv이 오르게 되면 3번째의 발은 거의 실패한다. 스케쥴 짤때의 확률이 바뀌는것.

 

선택지에서 로드를 백날 반복해봐야 레벨업 성공/실패는 안바뀌니 커맨드 실행하기 전 단계를 세이브 포인트로 잡으면 된다.

 

 

설명에도 써있지만,

 

애무-특수(주로 펠라)-섹스 를 하게되면 파라미터가 매우 잘 오르고,

 

성공확률역시 그 전 커맨드에서 무엇을 실행했는가에 따라 변동이 있다.

 

수면발작병을 사용하면 그날의 아침으로 돌아가면서

 

이랏 수치가 마찬가지로 300 감소하니 밤까지 이랏을 가득 쌓은후 사용하면 된다.

 

 

 

14. 9.10 추가

 

코스프레 H가 뜨지 않는다면 해당 게임의 진행횟수를 확인하고, 애니메이션 횟수를 채우는걸 권장.

 

한 회차에 조건만 만족한다면 코스프레H도 여러번 할수있다.

 

초반에는 어차피 파라미터가 크게 증가하지는 않기 떄문에, 굳이 첫스킬로 선혈에 연연할 필요는 없다.

 

무리한 시도로 실패를 하지 않는다면 어차피 파라미터는 엔딩전까지 어지간하면 다 채울수 있다.

 

실패를 하면 파라미터 증가폭이 낮으니까.

 

 

엔딩C의 밤의산책 대성공을 노린다면 보통 커맨드가 뜬 직후 첫회 성공률이 그다지 높은편이 아닐것이므로

 

5일차에 수면발작병을 사용해서 조교를 다시 하면 새로돌아온 5일차 밤에는 성공률이 꽤나 높다.

 

애니메이션 스킬인 4번째 스케쥴 성공은 개인적으로 비선호. 없어도 깨는데 전혀 지장이 없다.

 

이랏 수치를 낮춰주는 고기만두스킬 역시 초반에 배울 필요가 없는것이,

 

어차피 초반에는 게임 횟수를 채워야하기 때문에 조교와 게임을 병행하여 이랏수치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

 

말하자면 스킬 습득시기/순서는 큰 상관이 없다는것. 연연해 하지 말자.

 

 

 

엔딩B 문의가 몇개 있는데, 중간에 패치가 있었는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아랄로 후킹을 하지 않고 게임에 들어가서 힌트북을 한번 보는것을 권장한다.

 

나의 기준으로 저렇게 들어가서 엔딩B조건을 보게 되면 上이 아니라 下 라고 적혀있는데

 

여러사람이 이상 이라고 하니 각자 확인해볼것.

 

일본어나 한자를 못해도 상하구분은 하겠지?

 

 

 

 

이랏 수치가 0이나 600으로 가지 않는 수준에서 조교량을 조절하는게 이 게임의 A이자 Z이다.

 

 

 

추가로, 세이브 파일을 원한다는것은 올클이 되어있는 오마케를 원하는건지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게임은 스스로 "클리어" 하라고 있는 것이지 결과물을 보라고 만든게 아니다 라는게 나의 관점이다.

 

일률적으로 진행되는 스토리 따라가는 게임에서 버그때문에 진행이 되지않아 그 구간을 넘기위해 필요한것이면 몰라도

 

아마 다른게임 포스팅에서 한번의 예외를 제하고 세이브 파일을 준적은 없을듯.

 

CG모음을 차라리 따로 구하거나 오마케 파일을 구하는것이 더 쉽지 않을까 생각된다.

 

파일같은거 안보내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