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히메가리/카미도리

姬狩りダンジョンマイスタ 공주사냥 던전 마이스터 - 히메가리 올클?

아주 오랜만에 포스팅을 한다.

요즘 다른거 하기 바쁘기도 하고 워낙 답답해서 진도가 안나가서 막혀있다보니 포스팅도 게을리 했다.

하여간 히메가리 올클? 을 했다.

4월 하순에 시작해서 지금이 1월 중순이니 거의 9개월이 걸렸다.

이거만 잡고 판게 아니다보니 오래걸리긴 오래 걸렸다.

전에도 말한적이 있지만 엔딩직전에 세이브를 하고 로드하는 방법으로

(8-4 스테이지에서 조건에 맞는 엔딩 분기를 고를수 있다)

CG와 씬 회수는 아주 간단하게 할수있지만마음에 안들어서 모든 엔딩을 전부 처음부터 플레이를 해서 모았다.

위 스샷에도 보이지만

리리LCH 가 3개씩, 시르피누, 브리짓, 에스테르, 팜, 코렛트, 배드엔딩 해서 총 15종의 엔딩이 있다.

그래서 일단 기본적으로 게임을 15회 반복해서 플레이를 했고,

리리 소녀형태의 카오스 로우풀 엔딩을 모아야하는데

성인형태가 빈줄알고 잘못플레이한게 1회,

그리고 아래 나오겠지만 스킬 채우느라 2회를 더 해서 총 18번 클리어를 했다.

한번 삽질을 하고 나서야 안거지만 리리 소녀/츤데레/성인 의 엔딩은 진짜 아주 미세하게 눈 모양이 다르다.

할렘이 제일 위, 로우풀, 카오스 순인줄 알고 성인을 했었는데, LCH순서라서 소녀형태가 비었던거다.

제대로 망했던거지.

뭐 하여간, 그리해서

리리 브리짓 오크타비아 시르피누 코렛트의 히로인급은 6주차 정도부터 99레벨을 유지했고,

나머지 플레이하면서 라틴닐, 피파, 옥좌망령, 이계공주, 아센브리아, 헤르테 의 잡몹이랑 티오파니아를 99를 만들었다.

다른히로인이나 몹은 솔직히 별로 마음에 안들어서 안키웠다고 봐야할듯.


소모품 도감


장비템 도감


재료템 도감


스킬 도감

모든 템과 모든 스킬도감을 다 채웠다.

사실 모든 템 개조까지 만땅찍으려고 했는데, 정기소모가 너무 심해서 MSA급 템은 싹 개조하고

B급 이하템은 2/3정도 하고 말았다.

활 계열이 졸라 쓸데없는 명중올리는데 정기 다쳐먹는다. 안그래도 활캐릭은 대부분 쓸모없는데.

소모품이나 장비템은 솔직히 그냥 게임 진행하면 알아서 다 모이고,

재료템은 몬스터소환석이랑 격파의 증거만 모으면 나머진 자동이다.

뭐 그것도 사실 몬스터는 잡을수 있는거 다 잡아서 제물바치다보면 소환석 나오는거고

격파증거도 수탄, 암석, 바퀴벌레만 맘먹고 잡으면 다 모으는일.

디아드라랑 에스테르는 조건있는판에서 걍 때려잡으면 되니 이것도별 무리는 없다.

제일 짜증났던게 스킬도감.

이건 일단 뭔지 안보여주기 때문에 하면서 채워야되는데

95번 127번이 안모여서 2회나 더 플레이를 하게 만들었다.

기본적으로 몬스터 상대하면서 차는 도감 말고는

거의다 아군 레벨을 올려서 얻는 신규스킬이라서 닥치고 다 레벨올려보는 수밖에 없었다.

해서, 결국 95번 대열풍과 127번 힐을 채울수 있었다.

대열풍은 뱀 라미아를 45레벨까지 키우면 얻을수 있고

127번 힐은 신관을 50렙까지 키우면 얻을수 있었다.

안그래도 힐하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키울 생각도 안했었지 원래 -_-

덕분에 부수적으로 중간에 나오는 용 새끼를 흰용 검은용 둘다 80찍었는데 이건 뭐 암것도 없더라.

적어도 나는 커다란 용으로 모습이라도 바뀔줄 알았다.

왠만한 몹들도다 50레벨 넘기고 아주 최악이었다.

하지만 제목에도 그렇고 시작할때도 그랬듯

올클은 올클인데 물음표가 붙는 이유는 아래때문이다.



상대했던 몹 정보인데 저게 뭔지 결국 못찾았다

보통 일반몹, EX몹, Boss몹 이 나란히 있는데

그걸 봐서는 Euclid기사거나 병사인거 같은데

어디서 나오는지 전혀 모르겠다.

모든엔딩을 봤으니 모든 루트로 다 가봤다는건데 전혀 모르겠다.

난이도 설정을 바꿔야 저게 나오려나? 모르겠다. 아는사람 있으면 제보바란다.

천사가없는12월, 투하트xrate, 스즈나의일기는이렇게 삽질했는데 결국 CG가 한개 비어서 짜증났었고

마이히메도 이번거랑 비슷하게 이벤트 목록이 하나 비었어서기분좋다고 하기엔좀 부족하다.

다 깨고 못깬 게임이 5개가 되었으니까.

아주 스트레스다 저거.

모든선택지의 경우의 수를 다 골랐는데 안채워진다

뭐가문제냐 대체 -_-

히메가리랑 투하트는 길어서 삽질을 많이 안해봤다 쳐도

천사12랑 마이히메는 20번정도 돌려봤는데 안채워지면 아아주 사람을 신경거슬리게 한다.

버전문제라던지 뭐 그런경우일 가능성은 있지만, 어찌되었건 한개가 비니까 거슬린다.

프메4 같은건 악행을999찍어도 마계로 넘어갈 기색이 안보였었다.

필요한 이벤트를 보려면 어찌해야될지 몰라서 엔딩콜렉을잔뜩 남기고 GG쳤으니 차라리 낫지.

하여간, 나는 도주혼을 잡아야 하는 공략신도 아니고

모든 게임의 모든 공략을 하는것도 아니니까

열심히 한 이정도에서 일단 히메가리는 넘어가도록 한다.

하지만 내 목록에서 완전클리어의 표시인 "*" 가 붙지는 않을테니,

언젠가다른 게임들과 같이 *을 붙이기 위해서 구석에 박아두었다.

위의 4개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다음에 잡을 게임은

하다가 크리티컬맞은 무스메이커나

역전재판 패러디 SEX裁判 이거나

P님이 추천해준 천신난만이 되지 않을까 한다.